ERP 인사 2급 실무

2017년11월25일 1번

[인사 기본정보관리]
다음은 핵심ERP [호봉테이블등록] 화면이다. 화면 내 항목 별 설명으로 바르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?

  • ① <호봉>은 [인사기초코드등록] 'PE.호봉' 관리항목에 등록된 코드 기준으로 자동 반영된다.
  • ② <대상직급>은 [인사기초코드등록] 'G4.직급' 관리항목에 등록된 코드 기준으로 자동 반영된다.
  • ③ <호봉테이블>은 [인사기초코드등록]의 'PA.호봉코드' 관리항목에 'G'코드로 등록한 관리내역이 조회된다.
  • ④ <호봉이력>은 호봉테이블의 적용기간으로 새로운 '적용시작년월' 및 '적용종료년월'을 사용자가 직접 입력하여 반영한다.
(정답률: 38%)

문제 해설

"<호봉이력>은 호봉테이블의 적용기간으로 새로운 '적용시작년월' 및 '적용종료년월'을 사용자가 직접 입력하여 반영한다." 이 설명이 바르지 않다. 호봉이력은 호봉테이블의 적용기간에 따라 자동으로 생성되며, 사용자가 직접 입력하는 것이 아니다.
이전 문제
다음 문제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